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족동 명품과일 대전 유성 근처 맛집 과일가게

by lbvorno 2021. 8. 25.

지족동 명품과일 대전 유성 근처 맛집 과일가게

 

 

지족동 명품과일 알만한 사람은 알고 이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 이용한 사람은 없다는 지족동 명품과일입니다. 과일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과일은 대량 생산되는 과자나 가공식품이 아니어서 직접 먹어봐야지만 맛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과일고르는 법을 배울 수도 없습니다. 배운다고 해도 서당개도 삼 년이나 지나야 겨우 풍월을 읊는다는데 잠깐 배운 얇은 지식으로 맛있는 과일을 고르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방법은 있지요. 바로 좋은 과일가게를 알아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족동 명품과일 꼽습니다. 

 

대전 유성구 지족로 368 옥타브상가 1층 대로변 코너 자리에 위치한 명품과일을 자주 애용합니다. 특히나 설과 추석 명절에 대형 마트나 백화점에서 사는 과일보다 가격 대비 여러모로 경쟁력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은 맛있는 과일만 엄선하기 때문에 누구에게 선물하든지 욕먹지 않고 과일 맛있게 잘 먹었다는 말을 들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살 수 있습니다.

 

추석명설, 설 명절 선물세트 포장도 아주 이쁘게 잘해줍니다. 그리고 배달도 해줍니다. 가시성이 좋은 코너 자리에 위치해 있지만 직접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에는 약간 주차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옥타브 상가에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만차일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주로 배달을 시킵니다. 일요일은 쉽니다. 그 외 나머지 요일에는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해서 오후 8시에 마감합니다.

 

 

대전 유성구에서 믿고 선물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근처 과일가게를 찾으신다면 지족동 명품과일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학생복지 스토어에서 대학생 아이패드 최저가 구매 방법

 

학생복지스토어에서 대학생 아이패드 최저가 구매 방법

학생복지 스토어에서 아이패드 최저가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이 아이패드 최저가에 구매하는 방법 얼리어답터는 물론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늘어나면서 전자기기를 구입하려는 대학생

saimdangwith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