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라면 누구나 강한 남성이 되어 파트너에게 즐겁고 강한 기억을 남겨주고 오래오래 사랑받고 싶고 밤을 두려워하지 않아 아침 반찬이 달라지길 원합니다. 하지만 이런 꿈을 달성하는데 선천적인 어려움이 있다면 보조적으로 파워겔의 도움을 받아 파트너와의 사랑이 지속되는 시간을 오래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사랑받는 남성이 되기 위해 파워겔로 지속시간을 늘리고 싶으시길 희망하신다면 먼저 지피지기의 마음으로 파워겔에 대해 한걸음 더 알아보도록 할 테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워겔 지속시간 가격 사용방법 부작용
1. 파워겔 지속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파워겔 지속시간은 일률적으로 정해진 것은 아니고 개인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보통 약 1시간가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량의 많고 적음에 따라 지속시간이 달라질 수 있고 개인적으로 소량의 사용만으로도 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된다고 생각되신다면 용량을 줄여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 파워겔을 구입할 때 의사의 진료 및 처방을 받아야만 구입이 가능한가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굳이 의사의 처방을 받지 않아도 약국에서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국 모든 약국에 구비되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인근 소규모 약국에서 팔지 않는다면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대형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파워겔 가격은 얼마인가요?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약 1만원 정도의 가격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 파워겔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사용하고자 하는 남성분이 적당량을 바르고 난 뒤 약 5분에서 10분 정도가 지난 다음 함께 들어있는 물티슈로 잘 닦으시거나 주변 여건이 되신다면 물로 씻어내셔도 됩니다. 그 후 파트너를 만나시면 되겠습니다.
5~10분 정도가 지나면 마취가 시작된 것으로 보기 때문에 표피에 묻은 나머지 약을 씻어내는 것이고 만약 개인별로 차이가 있어 본인이 마취가 잘 되지 않는다고 느껴지신다면 양을 조금 증가시키거나 10분 이상 지나고 느낌이 잘 오지 않는 정도가 되었다고 느껴지셨을 때 씻으시고 만나시면 되겠습니다.
5. 적당량이란 얼마만큼의 양을 말하는 것인가요?
0.2~0.6그램 정도를 도포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양입니다. 파워겔은 5포가 들어있고 양은 한포에 1g이 들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적당량은 넉넉잡고 1포 정도만 바르신다고 생각하시고 한 번에 5포를 전부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6. 파워겔을 바르고 씻지 않고 사용하면 지속시간이 더 오래가지 않을까요?
만일 바르고 난 뒤 안내해 드린 일정 시간(5~10분)이 경과한 이후에도 씻지 않고 사용할 경우에는 상대방의 감각도 둔해질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씻는 것이 귀찮으시다면 동봉된 물티슈를 이용해서라도 꼭 닦으신 다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 부작용도 있나요?
파워겔은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된 국소마취제의 일종으로 오남용 할 경우 혈관으로 스며든 성분이 발작이나 호흡곤란 및 심장박동의 불규칙 등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정해진 용량을 넘어서는 과잉 오남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바르고자 하는 부위에 상처나 염증이 있거나 파트너가 임신 중이라면 사용하지 마시고 본인이나 파트너가 파워겔이나 기타 다른 국소마취제에 과민반응을 보인적이 있다면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8. 결론
파워겔 지속시간과 사용방법 및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이 시라면 사용 전 일반적으로 알아야 할 주의사항에 대해 반드시 숙지하시고 난 뒤 이용하시면 더욱 즐거운 생활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약국 질염약 효과 및 주의사항(+카네스텐 질정, 지노베타딘 질좌제)
30만원 소액 대출이 필요할 때 편리한 소액대출 어플 6가지
파워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문화누리카드 10만원 신청방법 (0) | 2021.02.04 |
---|---|
보건증발급 병원(+서울, 대전, 대구, 인천, 시흥, 수원, 화성, 오산, 용인, 부산, 전주) (0) | 2021.02.03 |
30만원 소액 대출이 필요할 때 편리한 소액대출 어플 6가지 (0) | 2021.01.31 |